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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전자상거래 매출에 영향을 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Bb7942 2022. 4. 26. 08:32

COVID-19 대유행은 전자상거래의 성장을 미래로 가속시켰다.또 다른 유행병으로 인한 변화도 인플레이션과 같은 전자상거래 판매를 증가시켰다.소비자들이 지난 2년 동안 같은 양의 상품에 대해 온라인에서 320억 달러를 더 지불한 것으로 어도비사의 새로운 자료에 나타났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당시 전자상거래 뉴스의 최신.소매상들은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가?소비자들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가?


2022년 3월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COVID-19가 전국적으로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폐쇄 모드에 돌입한 지 약 2년 만이다.많은 소비자들이 그들의 필수 아이템을 사기 위해 온라인에 몰려들어 전자상거래 판매량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전자상거래는 COVID-19가 강타하기 전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었다.그러나 이 대유행은 훨씬 더 많은 미국 소비자들을 온라인에 밀어넣었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온라인과 더 자주 돈을 쓰도록 강요했다.Digital Commerce 360은 이 대유행이 지난 2년 동안 전자상거래의 수익에 2,185억 3천만 달러를 추가로 기여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디지털커머스 360 추정치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는 2020년 미국 전자상거래에서 1020억8000만달러를 추가했고 2021년에는 1164억5000만달러를 추가했다.

2021년 전체 소비지출은 8,707억8,000만달러로 2020년 7,626억달러에 비해 14.2% 증가했다.디지털커머스 360은 만약 대유행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2023년까지 2년간 전자상거래 매출이 8,707억8,000만달러에 이르지 못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그리고 온라인 판매는 2021년에 7543억3천만 달러에 불과했을 것이다.

 

 

어도비 디지털경제지수의 새로운 자료에 따르면 2020년 3월부터 2022년 2월까지 미국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1조7000억달러를 지출해 전년도(2018년과 2019년)를 합친 것보다 6090억달러가 더 지출됐다.어도비는 1조원의 미국 소매 사이트 방문, 1억개 이상의 SKU, 18개 제품군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작성했다.

 

유행병으로 인한 카테고리별 온라인 판매량 변화

전자상거래는 2020년 점포 폐쇄와 공공장소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쇼핑객들의 공포로 번창했다.이것은 백신이 널리 보급될 때까지 2021년까지 계속되었다.게다가, 상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급증했는데, 소비자들은 경기부양책을 소비하고 여행이나 식당과 같은 비용에 사용되었을 달러를 다른 품목들 중에서도 집 수리나 가구를 위해 재분배하는 것이다.

이러한 소비자 행동과 금융의 변화는 카테고리별로 온라인 지출에 큰 변화를 일으켰다.2020년 온라인 식료품 매출은 전년 대비 103% 증가했으며 미국 소비자들은 737억달러를 온라인에서 지출했다고 어도비 측은 전했다.쇼핑객들은 그 속도를 유지했고 2021년에는 온라인 식료품 구입에 7.2%인 792억 달러를 지출해 2020년에 2020년에 비해 7.2% 증가한 792억 달러를 소비했다.

소비자들은 현재 식료품 구입을 위해 매달 평균 67억 달러를 소비하는데, 이는 31억 달러 전 빈혈에서 늘어난 것이다.어도비는 이 범주가 2022년에 85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패트릭 브라운 어도비 성장마케팅 및 인사이트 부사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전자제품이나 의류와 같은 기존 카테고리에 비해 할인이 최소화된 카테고리인 식료품 쇼핑으로 전자상거래가 재편되고 있다"고 말했다."이는 속도와 편리성이 비용 절감만큼이나 중요해지고 있는 디지털 경제의 변화를 강조한다."

온라인 지출에서 영향을 많이 받는 다른 범주에는 전자제품, 하드웨어/가정 개선 및 가정용 가구가 포함된다.디지털 커머스 360은 2020년 이들 범주의 상인들이 온라인 판매를 크게 늘렸고 2021년에는 성장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전체 온라인 전자제품 범주에 대해 어도비는 미국 소비자들이 2021년 온라인에서 1650억 달러를 구매했다고 보도했다.이는 2020년 1527억 달러에서 8% 증가한 것이며, 2020년 온라인 지출은 2019년보다 26.8% 증가한 것으로 어도비 자료에 나타났다.소비자들 전체는 현재 전자제품에 매달 평균 136억 달러를 소비하고 있는데, 이는 전년도 99억 달러에서 늘어난 것이다.

인플레이션이 온라인 판매 증가에 기여했다.Adobe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같은 양의 상품에 대해 300억 달러 이상을 더 지불했다고 한다.

2020년 온라인 가격 상승으로 전자상거래 매출액이 47억 달러를 추가했다.2021년, 이 수치는 220억 달러로 급증했다.그리고 2022년 1월과 2월에는 인플레이션이 온라인 판매에 38억 달러를 추가했다.

그러나 높은 가격은 온라인 소비자 지출을 억제하지 못하고 있다고 어도비는 보도했다.실제로 지난 주 수익률 상담에서 웹 전용 홈 가구업체인 웨이페어사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했으며 전환율은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국민들이 저축예금 계좌에 2조 달러를 더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니라즈 샤 CEO는 투자자들에게 "따라서 엄청난 양의 돈이 인플레이션을 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도비 측은 2022년 한 해 동안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같은 금액의 상품에 대해 온라인에서 270억 달러를 더 지불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품절 메시지

대유행으로 인해 미국 소비자들의 상품 수요 급증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창고가 지속적으로 문을 닫는 등 유통업체의 공급망에 큰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이러한 요인들은 재고 부족과 더 많은 재고 부족 메시지로 이어진다.

 

Adobe에 따르면 2020년 3월부터 2022년 2월까지 소비자들은 온라인 소매업체로부터 600억 건의 품절 메시지를 받았다.

쇼핑객들은 현재 59개 제품 페이지 중 1페이지에서 품절 전 메시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Adobe에 따르면, 그 당시 품절된 메시지를 볼 확률은 200분의 1이었다.

공급망은 아직 회복되지 않았으며, 어도비는 재고 부족 메시지가 2022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원본출처 :https://www.digitalcommerce360.com/article/coronavirus-impact-online-ret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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