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을 통해 세상의 흐름을 배우자

투자자들이 식물 기반 식품 시장에 대해 알아야 할 10가지 사항

Bb7942 2022. 2. 20. 20:16

Published 3 months ago on December 2, 2021

10 Things Investors Should Know about the Plant-Based Foods Market'

 

10 Things Investors Should Know about the Plant-Based Foods Market'

투자자들이 식물 기반 식품 시장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식물 기반 식품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세계 식물 기반 식품 시장은 161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2021년에 비해 355% 증가한 수치입니다.

빠르게 확장되는 이 산업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 VGFC(Very Good Food Company)의 이 그래픽은 식물 기반 식품 시장의 미래에 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을 강조합니다.


1.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식물성 식품이 인기를 얻고 더 많은 제품 선택권이 가능해짐에 따라, 소비자들은 그들이 구매할 의향이 있는 제품의 종류에 대해 더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은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글로벌 설문조사에 따르면 8,500명의 응답자 중 50% 이상이 건강상의 이유로 채식주의자였습니다.

하지만 어떤 식물 기반 제품도 그것을 잘라내지 못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식물성 제품이 높은 영양가, 낮은 염분 함량, 그리고 양질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다는 기대감으로 기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붙잡기 시작했습니다.


2. 소비자들은 점점 더 사회적 의식을 갖게 됩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환경 문제와 식물성 식단이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거의 3분의 2(64%)가 환경 및 지속가능성을 이유로 채식주의자였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의 영향이 전 세계적으로 더 분명해짐에 따라 이 수치가 증가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3. 플랜트 기반 기술 혁신의 유입입니다.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식물 기반 식품 산업에 대한 기대가 진화하면서 이 분야의 새로운 기술 발전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포 배양 육류 시장은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세포 배양 고기는 실험실에서 동물의 세포로부터 자란 고기입니다. 그것은 생물학적으로 전통적인 고기와 동일합니다.

세포 배양 고기가 아직 대규모로 상업 시장에 출시되지 않았지만, MeaTech3D, Mosa Meat, UPST Foods와 같은 몇몇 신생 기업들이 상장했습니다. 최근, MeaTech는 2022년까지 세포 배양 닭 지방의 사전 생산을 시작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향후 20년 안에 세포 배양 육류 사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2040년에는 세계 육류 시장의 35%를 차지할 수 있어 기존 육류의 시장 점유율이 급격히 감소할 것으로 보입니다.


4. 플랜트 기반 시장을 다변화합니다.


육류 대체품 외에도, 다른 식물성 대체품들, 특히 계란 대체물과 스프레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20년 미국에서의 식물성 계란 판매량은 2,700만 달러에 달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167.8% 증가한 수치입니다.

 

계란 대체물과 스프레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식물성 우유가 전체 매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을 유지하며 전체 식물성 식품 시장의 3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5. 플랜트 기반으로 추진하는 소매업체들


소매업체들은 식물 기반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기 시작했고, 그 결과 식물 기반 식품을 제품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 최대 식료품점 브랜드인 테스코는 2025년까지 식물 기반 제품의 매출이 30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대의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 중 하나인 Unilever는 향후 5~7년 동안 식물 기반 육류 및 유제품 판매로 12억 달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대체 식품에 대한 2020년 판매 수익의 약 5배입니다.

6. 플랜트 기반 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식물 기반 식품 회사들은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의 식물 기반 식품 회사인 The Very Good Food Company는 2020년 1분기 매출이 2021년 1분기로 680%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VGFC의 제품 판매는 77% 증가했고 eCommerce 판매는 1744%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운영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Waygar Capital 및 Ninepoint Partners와 7,000만 달러의 대출 계약을 체결한 이후 더 많은 성장이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7. 더 많은 소비자들이 유연해지고 있다.


모두가 식물에 기반을 둔 생활방식으로 전환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식물성 식단의 이점이 더 분명해짐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고기 섭취를 제한하기 시작하거나 유연주의자 – 식물성 식단을 주로 먹지만 때때로 고기나 생선을 먹는 사람들 –가 되었습니다.

사실, 미국인의 거의 3분의 1이 육류와 유제품 소비를 줄이고 스스로를 유연주의자라고 생각합니다.

식물 기반 제품이 접근성이 높아지고 육류 대안의 맛이 향상됨에 따라 유연주의자가 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지고 있습니다.

8. 식당은 더 많은 식물 기반 옵션을 채택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요구 때문에, 식당들은 그들의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비건, 채식주의, 그리고 유제품이 없는 선택들로 더 포괄적인 메뉴들을 조정하고 만들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인기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A&W는 지난 2018년 식물성 햄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인기 때문에 비욘드미트너겟을 메뉴에 추가해 식물성 메뉴 선택권을 넓히고 있습니다.

9. 젊은 세대들은 식물을 중심으로 먹는 것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식물에 기반을 둔 운동은 주로 젊은 세대들에 의해 주도되어 왔습니다.

1,200명 이상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22%가 삶의 어느 시점에 채식주의 생활 방식을 채택했다고 답했는데, 이는 제너레이션의 13%와 베이비붐 세대의 11%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많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비록 완전한 식물 기반이 아니더라도 육류 섭취를 제한하려고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 응답자의 45%는 육류 소비를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Z세대는 79%가 일주일에 한 두 번 식물성분을 섭취한다고 주장할 정도로 식물성 운동을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10. 플랜트 기반 산업을 지원하는 정부


플랜트 기반 호황의 배후에 있는 기업은 독립 기업뿐만이 아닙니다. 정부도 빠르게 성장하는 이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 정부는 최근에 식물 기반 식품 산업에 1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고, 캐나다 단백질 산업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 자금은 식물 기반 식품 제조, 연구 및 개발, 기술 혁신에 사용될 것입니다.

미래는 플랜트 기반


급성장하고 있는 식물 기반 식품 산업을 지탱하는 여러 동인이 있고, 이로 인해 가까운 시일 내에 더 많은 성장이 예상됩니다.

VGFC와 같은 회사들은 맛을 희생시키지 않고 가공도가 높지 않은 제품들을 제공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원본 출처 : visualcapitalist '10 Things Investors Should Know about the Plant-Based Foods Market'

 

더 많은 에피소드를 원하시면 아래 link로 방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Bb7942의 쉼터_함께 성장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