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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Glenfiddich, 슈퍼 레어 위스키를 NFT로 18,000달러에 판매합니다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Bb7942 2022. 1. 9. 22:06

ct 27, 2021,12:49am EDT|3,002 views

Glenfiddich Sells $18,000 Super-Rare Whisky As NFTs – Here’s What That Means

 

최근에 NFT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비펑커블 토큰"은 기본적으로 블록체인에 상주하는 디지털 코드이며 소유권이나 진정성 입증 등 신뢰와 관련된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의 소유권을 입증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가장 일반적인 사진은 물론 비디오 클립, 소리, 심지어 트윗도 마찬가지입니다. 비트코인에서 일어났던 것과 비슷하게, 그들은 새로운 해결책에서 기술적인 문제로 발전했고, 돈이 개입되면서 주류 뉴스로 발전했습니다. 예술가 마이크 윙켈만에 의해 만들어진 예술 작품이 올해 경매에서 6천 9백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클릭하시면 관련 아티클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이론적으로 이 기술은 어떤 것이든 소유권과 출처를 확립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증류업자 William Grant와 Son은 최근 46년 된 Glenfiddich 위스키 15병을 개당 18,000달러에 판매했는데, 각각에는 구입한 것을 과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조 방지 소유 증명서의 역할을 하는 병의 NFT 회전 이미지/예술적 인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기술적인 측면을 담당했던 BlockBar의 설립자인 사촌 Dov와 Sam Fallic과 함께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저는 만약 전통적인 방식으로 위스키를 판매했다면 이 가격이 요구가격과 비슷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46년산 위스키를 구할 수 있는 병도 많지 않고, 투자 수단으로서 희귀 양주 시장이 최근 몇 년 사이 상당히 커졌습니다.

 

그러나 NFT 지원 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이 자산 등급에 일반적으로 끌리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잠재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5병 모두 순식간에 판매되었습니다.

"우리가 아버지들에게 [NFTs]에 대해 말했을 때, 그들은 처음에 우리가 미쳤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도브 팰릭은 제게 말했습니다.

"디지털인 것을 누가 신경 쓰겠어요? 하지만 젊은 세대는 물리적 세계보다 디지털 세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곳이 그들이 사는 곳이고, 그들이 상호작용하는 곳입니다."

사촌 샘과 함께, 도브 팰릭은 개인적으로 많은 구매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위스키를 영원히 가둬두기 보다는 언젠가 위스키를 마시려고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되면, 그들은 그것을 상환해야 할 것입니다. 소유 모델에 따르면, 병은 고객이 청구할 때까지 회사의 보관 상태로 남아 있으며, 이 경우 NFT를 파기해야 합니다(즉, "소각"이라고 함). NFT 소유는 윌리엄 그랜트 앤 선스가 46세의 아르마냑 캐스 글렌피딕을 구매자가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국, NFT가 그들의 손에 넘어가면 NFT가 여전히 존재하거나 진짜인지 100%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윌 피콕 윌리엄 그랜트앤선즈 럭셔리 대표는 증류사가 오랜 혁신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블록체인 인증이라는 아이디어에 한동안 관심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우리는 증류소 폐기물에서 생성되는 바이오 가스 연료에 대한 작업을 위해 배달 트럭을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위스키는 1973년에 혁신적인 아르마냑 통을 사용한 것으로 독특한 맛이 납니다. 이는 위스키에서 매우 드물고 독특한 제안을 블록체인과 결합시킨 것으로 우리에게 잘 어울렸습니다."

NFT가 새로운 사업 부문을 열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한 이러한 흥분은 제가 이야기한 다른 명품 제조업체와 소매업체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고객과의 새롭고 더 깊은 상호작용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종종 명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구매를 할 수 있을 만큼 부유한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고객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브랜드와의 관계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과 수준 높은 개인화를 기대하는 고객들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글렌피딕처럼 정말 희귀하고 훌륭한 위스키에 관심이 있는 수집가들의 새로운 공동체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라고 피콕은 말합니다.

"그것은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길, 공동체… 그리고 어떻게 우리가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실제로 확장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 고객 영업, 경매 등을 수행하는 다른 비즈니스와 함께 매우 편안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정말로 열정적인 수집가들이 있으며 NFT는 우리에게 구매자와 수집가들에게 정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막 투자의 물결을 시험하고 있고 위스키를 흥미로운 자산 등급으로 여기는 젊은 시장의 경우 디지털 토큰 자체가 거의 지위의 상징으로 기능하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과시하거나 디지털 미술관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희귀한 위스키 구매자들은 해로즈와 같은 곳에서 희귀한 위스키를 구입하여 집에 보관합니다. "기껏해야 10-20명 정도의 사람들이 보고 이야기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올리고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위스키를 샀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정말 최신 유행이라고 생각합니다.G today"라고 Dov Fallic은 저에게 말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들려줄 이야기가 훨씬 더 많습니다."

구찌,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들이 NFT 시류에 발 빠르게 편승해 왔지만 지금까지는 주로 디지털 제품에 부착돼 있었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재판매 시장이 형성되어 있고, 종종 투자로 제품을 구입하는 상품과 상품에서는 똑같이 변혁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을 혁신적인 방식으로 참여시킬 수 있는 이 기회에 다른 제조업체와 제조업체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Business News youtube : Glenfiddich Sells $18000 Super Rare Whisky As NFTs – Here’s What That

 

 

원본출처 : https://www.forbes.com/sites/bernardmarr/2021/10/27/glenfiddich-sells-18000-super-rare-whisky-as-nfts--heres-what-that-means/?sh=2e0a213816b8

 

Glenfiddich Sells $18,000 Super-Rare Whisky As NFTs – Here’s What That Means

NFTs, or non-fungible tokens, are all the rage at the moment and often associated with the sale of digital goods. However, there is a huge potential that NFTs could transform the luxury goods market, too.

www.forb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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