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을 통해 세상의 흐름을 배우자

Amazon에서 Zoom까지: 2021년 인터넷 1분 만에 무슨 일이?

Bb7942 2021. 12. 19. 10:54
Bb7942
요즘은 데이터의 시대라고 하죠?
수많은 인터넷 매체가 존재하면서 막대한 데이터를 사용하는데 2021년이 마무리가 되니 1분에 해당 매체들이 얼마나 많은 데이터를 처리하는지에 대한 인포그래픽 데이터가 있어서
원본을 번역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단순히 정보 제공의 목적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visualcapitalist.com/from-amazon-to-zoom-what-happens-in-an-internet-minute-in-2021/

 

아마존에서 줌까지: 2021년 인터넷 시간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1분이면 별 일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일어나는 인터넷 활동의 깊이를 측정할 때, 그것은 비범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 즈음은 50억 인터넷 이용자들은 전 세계에 존재한다.

Domo가 만든 연례 정보 그래프는 주어진 순간에 얼마나 많은 활동이 일어나는지, 그리고 사용자들에 의해 생성되는 데이터의 양을 포착합니다.

인터넷 시간

세계 디지털 활동의 중심에는 우리 삶의 주식이 된 일상적인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이러한 것들은 상상할 수 없는 양의 사용자 활동과 관련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여기 1분 안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주는 주요 수치들이 있습니다.

⊙ 아마존 고객들은 283,000 달러를 소비합니다.

⊙ 1200만 사람들은 i메시지를 보냅니다.

⊙ 600만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쇼핑하다

⊙ 인스타카트 사용자는 67,000 달러를 소비합니다.

⊙ 슬랙 사용자는 148,000개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팀은 10만 명의 사용자를 연결합니다.

⊙ 유튜브 사용자는 694,000개의 비디오를 스트리밍합니다.

⊙ 페이스북 라이브는 4400만 뷰를 받았다.

⊙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65,000장의 사진을 공유합니다.

⊙ 틱톡 사용자는 1억6700만 개의 비디오를 봅니다.

이러한 사실들이 보여주듯이, 빅테크 회사들은 우리의 삶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영향력은 무시하기 어려워지고 있으며 미디어와 정치적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관심을 페이스북이 왜 그들의 이름을 바꿨는지에 대한 그럴듯한 설명으로 봅니다.

이러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한 가지 가시적인 요인은 빅테크 회사들이 벌어들이는 엄청난 수입입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빅테크의 *1분당 수익 창출 능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있음

https://www.visualcapitalist.com/from-amazon-to-zoom-what-happens-in-an-internet-minute-in-2021/

이 엘리트 기업들이 *조 달러 생성된 주식은 다양한 네트워크와 플랫폼의 모든 활동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있음

다시 말해, 매분 발생하는 570만 건의 구글 검색이 분당 43만3014달러의 매출의 핵심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인터넷 시간

디지털 우주에서의 데이터와 정보의 양이 2년마다 배가 되고,

인터넷 시간이 지난 몇 년 동안 몇 가지 변화를 겪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여기 인상적인 성장을 경험한 몇 가지 영역들이 있습니다.

● *2016 : 스냅챗 사용자는 2021년 200만 장에 비해 2016년에는 분당 527만 장의 사진을 사용하고 있다.

● *2017 : 트위터는 2021년 575k에 비해 2017년 분당 452k의 트윗을 기록했다.

● *2018 : 2018년에는 온라인 쇼핑에 862,823달러를 사용했으며 2021년에는 분당 2백만명이 쇼핑을 했다.

● *2019 : 2019년에는 유튜브에서 분당 450만 건의 동영상이 조회되었고, 2021년에는 사용자가 694만 시간을 스트리밍했다.

● *2020 : 2020년에는 분당 404만 시간을 스트리밍했으며 2021년에는 452만 시간으로 증가했다.

*관련 링크 있음

여기 지난 몇 년 동안 이 그래픽의 다양한 반복에 특징지어진 서비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https://www.visualcapitalist.com/from-amazon-to-zoom-what-happens-in-an-internet-minute-in-2021/

매년 등장하는 3개 브랜드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가 현재까지 유일하게 있다.

인터넷 성장 관점

인터넷 미닛 휠은 또한 인터넷의 빠른 채택 속도를 시각에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1993년에는 1400만 전 세계의 인터넷 이용자들 하지만 오늘날 칠레에는 1400만명이 넘습니다.

그렇긴 해도, 총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은 아직 몇 가지 여유가 남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전체 인터넷 이용자 수는 2021년 5억명 증가해 2020년 45억 명의 이용자에서 약 11% 증가했다. 이것은 분당 950명의 놀라운 신규 사용자들에게 나온다.

게다가 장기적으로 적절한 인프라가 구축되면 신흥 시장 내의 특정 지역은 연결된 시민의 수가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인터넷 접속이 끊긴 인구에 기초하여 향후 10억 명의 인터넷 사용자들이 올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https://www.visualcapitalist.com/from-amazon-to-zoom-what-happens-in-an-internet-minute-in-2021/

이러한 성장 궤적을 염두에 두고 향후 수치는 더욱 놀라워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그러나 인간의 마음은 많은 숫자를 해석하는 데 서투른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향후 판에서는 인터넷 분량 수치를 인터넷 초 단위로 줄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원본출처 visualcapitalist ' From Amazon to Zoom: 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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