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을 통해 세상의 흐름을 배우자

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17?

Bb7942 2021. 12. 18. 21:11

불과 한 달 전, 페이스북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20억 명이 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것은 지구 인구의 25% 이상이 적어도 한 번은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규모는 파악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한가지 시도가 있습니다:

양키 스타디움의 좌석이 50,000명으로 꽉 찼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이것을 40,000의 곱하기.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매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로그인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A Smaller Window

Yankee Stadium의 비유는 도움이 되지만, 여전히 상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인터넷의 규모가 너무 커서 한 달 단위로 정보를 보거나 심지어 일일 수치를 사용한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1분 안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visualcapitalist.com/happens-internet-minute-2017/

Cumulus Media의 Lori Lewis와 Chad Callahan에 의해 매년 만들어진 위의 그래픽은 웹에서 일어나는 전자 상거래,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기타 콘텐츠 제작의 놀라운 규모를 보여줍니다.

 

Content Competition

Facebook이나 Instagram에 게시물이 흐지부지된 적이 있다면, 위의 소셜 피드에서의 콘텐츠 확산이 그 원인 중 하나라고 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진입 장벽이 없고 거의 무한대의 경쟁이 벌어지는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콘텐츠 게임은 "승자독식" 시나리오로 기울었습니다. 사람들은 매분 452,200개의 트윗을 볼 시간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자연스럽게 이미 사회적 증거가 있는 것들에 끌리게 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이미 어떤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지 살펴보는데, 이것이 바로 영향력 행사자들이 마케터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이유입니다.

 

Eyes on the Prize

전략과 시기를 정확하게 잡을 수 있는 기업에게는 잠재적인 전리품이 군침을 흘리고 있습니다.

https://www.visualcapitalist.com/happens-internet-minute-2017/

 

원본출처 : https://www.visualcapitalist.com/happens-internet-minute-2017/

 

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17?

Every minute, 4.1 million videos are viewed on Youtube, nearly 1 million people log into Facebook, and $750.000 is spent on e-commerce.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