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한 달 전, 페이스북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20억 명이 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것은 지구 인구의 25% 이상이 적어도 한 번은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규모는 파악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한가지 시도가 있습니다:
양키 스타디움의 좌석이 50,000명으로 꽉 찼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이것을 40,000의 곱하기.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매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로그인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A Smaller Window
Yankee Stadium의 비유는 도움이 되지만, 여전히 상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인터넷의 규모가 너무 커서 한 달 단위로 정보를 보거나 심지어 일일 수치를 사용한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1분 안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umulus Media의 Lori Lewis와 Chad Callahan에 의해 매년 만들어진 위의 그래픽은 웹에서 일어나는 전자 상거래,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기타 콘텐츠 제작의 놀라운 규모를 보여줍니다.
Content Competition
Facebook이나 Instagram에 게시물이 흐지부지된 적이 있다면, 위의 소셜 피드에서의 콘텐츠 확산이 그 원인 중 하나라고 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진입 장벽이 없고 거의 무한대의 경쟁이 벌어지는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콘텐츠 게임은 "승자독식" 시나리오로 기울었습니다. 사람들은 매분 452,200개의 트윗을 볼 시간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자연스럽게 이미 사회적 증거가 있는 것들에 끌리게 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이미 어떤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지 살펴보는데, 이것이 바로 영향력 행사자들이 마케터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이유입니다.
Eyes on the Prize
전략과 시기를 정확하게 잡을 수 있는 기업에게는 잠재적인 전리품이 군침을 흘리고 있습니다.
원본출처 : https://www.visualcapitalist.com/happens-internet-minute-2017/
'인포그래픽을 통해 세상의 흐름을 배우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e’s What Happens Every Minute on the Internet in 2020 (0) | 2021.12.18 |
---|---|
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19? (0) | 2021.12.18 |
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18? (0) | 2021.12.18 |
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16? (0) | 2021.12.18 |
빅 테크놀로지는 1분에 얼마를 벌 수 있을까요? (1) | 2021.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