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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는 수리할 권리를 약속합니다. 이것이 소비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Bb7942 2022. 1. 2. 09:56

Microsoft Commits to Right to Repair: What This Means for Consumers

 

Microsoft는 복구 권리 프레임워크를 구현함으로써 다른 기술 회사도 동일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https://www.makeuseof.com/microsoft-commits-to-right-to-repair/

Microsoft는 수리 권리의 이점에 대한 타사 연구에 참여한 최초의 주요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이 팩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수리권 운동이 10년 넘게 계속되고 있지만 미국은 다른 나라에 비해 이행이 늦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노력으로, 많은 지지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제품 설계와 프로세스의 의미 있는 변화에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리할 권리는 무엇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이러한 움직임은 왜 그렇게 큰 것일까요?



수리 운동 권리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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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권은 기술 제조업체가 소비자가 장치를 수리할 수 있는 실질적인 수단을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법률을 말합니다.

부품, 도구, 진단 방법, 설명서 등의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운동이 한동안 지속되어 온 동안, 마이크로소프트와 다른 많은 기술 회사들은 무역 비밀이나 이윤을 해친다는 전제하에 이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에 대해 노골적으로 로비를 해왔습니다.

수년 동안 많은 기술 기업의 표준 관행은 원본 부품과 수리 문서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애플이나 삼성 같은 선두 기업들은 상당한 비용 차이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에게 공인 수리 센터만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여러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독립적인 수리를 방지하기 위해 전통적으로 사용되던 방법에는 Microsoft의 Surface Laptop의 경우와 같이 부품을 제거하기 어렵게 만드는 보증 거부 또는 제품 설계가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특정 장치 일련 번호로 구성 요소를 고정하는 부품 페어링도 수행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호환되지 않는 부품을 불필요하게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2018년, 연방거래위원회는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닌텐도와 같은 제조업체들에게 그들의 기만적인 보증 관행에 대해 몇 가지 통지를 했습니다. 이러한 관행에는 스티커를 제거하면 무효가 되는 보증, 수리에 사용된 타사 부품 또는 허가되지 않은 기술자가 장치를 수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불행하게도, 이 회사들 중 소수의 회사만이 이 조항들을 눈에 띄게 변경했습니다.

 

 

공인 수리 센터 모델의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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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심할 여지 없이,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장치를 수리하는 것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종종 이러한 공인 센터에는 제조업체의 표준에 따라 장치를 수리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훈련된 직원이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귀사에서 귀하의 장치에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지 않으며 이후의 문제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러나 공인 서비스 파트너는 종종 비싸고 소비자와 서비스 제공업체 모두에게 비현실적입니다.

사실, 애플이 2020년에 독립적 수리 프로그램을 시작했지만, 많은 독립적 수리점들은 그들이 가입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부당한 법적 함의를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기업들은 근본적으로 고객들이 구형 기기의 수리를 시도하는 대신 새 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합니다. 결국, 이는 소비지상주의의 문화를 주도하고 기후 변화가 증가하는 시대에 생산의 환경적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수리권 운동이 귀하에게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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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 옹호 단체인 애즈 유 소우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주주 결의안을 내면서 기존 수리 정책 수정을 검토하라고 압박했습니다. 드디어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21년 Microsoft는 외부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고객이 기기를 수리할 수 있도록 하는 환경적, 사회적 이점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2022년 5월에 출시될 예정인 이 연구는 향후 설계와 계획에 대한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는 다른 기술 회사들이 따라갈 수 있는 청사진을 개척할 수도 있습니다.

연구 결과가 긍정적일 경우, 이 획기적인 연구는 이동 수리에 대한 권리에 대한 흐름을 바꾸고 향후 미국 법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연구가 단순히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한 홍보용이든, 실제로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한 로드맵이든, 기기를 보다 안전하고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