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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푸드 마켓 글로벌 산업 분석, 시장 규모, 기회 및 예측, 2019 - 2026

Bb7942 2022. 3. 13. 12:37

비건 푸드 마켓(제품별:육류 대체품 [세인트, 쿼른, 두부, TVP, 기타], 유제품 대체품 [디저트, 치즈, 스낵];유통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 글로벌 산업 분석, 시장 규모, 기회 및 예측, 2019 - 2026

 

소개

Acumen Research and Consulting에 따르면, 세계 비건 식품 시장 규모는 2026년까지 약 24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9~2026년 예상 기간 동안 주목할 만한 CAGR  9.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건은 먹는 사람이나 다이어트 그 자체와 관련이 있다.즉, 비건이라는 용어는 "이 치킨은 비건이다" 또는 "비건 역시 쿠키를 좋아한다"와 같은 식품에 대한 설명의 형용사 역할을 할 수 있다.

보고서는 2019~2026년이 예상 기간이고 2018년이 기준연도로 간주되는 2015~2026년의 글로벌 비건식품 시장 분석을 제공한다.

 

시장 통찰력

 

채식주의 식단의 장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것이 이 시장 발전의 주요 요인이다.특히 북유럽아시아태평양 등지에서 채식주의 인구가 많이 발견된다.

식품 산업에서 동물 건강과 동물 학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것은 개인을 동물에서 허브 식품으로 이동시키는 동기였다.비건학회에 따르면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육류 무상급식에 대한 수요는 987% 증가했다.구글더드는 글루텐 프리, 채식주의 상품보다 3배 이상 좋다.

전 세계적으로 제품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는 의미다.미국, 호주, 영국, 뉴질랜드, 스웨덴, 캐나다는 이스라엘, 아일랜드, 오스트리아, 독일처럼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채식주의 인구가 있다.미국인 3명 중 1명은 지난 몇 년 동안 육류 소비를 중단하거나 감소시켰다.스웨덴에서는 2017년 육류 소비가 크게 줄었다.

이 부문의 소비자 기반은 식물성 식품이 제공하는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켰다.식물성 제품은 혈압을 유지하고 심장병, 뇌졸중, 전립선, 대장, 콜레스테롤, 조기 사망의 위험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제품 아웃룩

 

전 세계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2018년 최대 제품 부문은 '낙농 대안'이었다.세계 인구의 약 65%가 젖당 소화장애로 대체 유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주요 요인이다.채식주의자가 아닌 사람들도 추첨해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 과자 등 다양한 상품 제공을 통해 이 부문의 고객층을 넓혔다.

게다가, 생산자들은 시장에서 독특한 맛의 매력적인 포장 대안으로 다양한 품질의 음식을 출시했다.이것은 또한 세그먼트의 발전에 추가될 수 있다.이들 제품의 유제품 용액 중 대다수는 식물성 치즈였다.늘어난 제품 포트폴리오와 유당 소화장애 증가는 그들의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배포 채널 아웃룩

 

오프라인 부문은 최대 유통업체로, 예측 기간 우위를 유지할 계획이다.이 섹션에서는 편의점, 상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을 찾을 수 있다.슈퍼마켓과 대형마트의 증가는 그 상품의 총 매출을 증가시켰다.게다가, 간단한 접근성과 접근성 때문에, 고객들은 벽돌과 모터의 식료품을 사는 것을 선호한다.그러나 2019년부터 205년까지 가장 큰 CAGR은 스마트폰 등의 종합적인 사용으로 인해 웹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고객의 약 48%가 인터넷 소매로 음식을 구입하고 있으며, 이 비율은 가까운 장래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것은 인터넷 채널의 유통에 전 세계의 많은 주요 소매 체인점들에 의해 상당한 투자를 이끌어냈다.월마트가 대표적인 다국적 소매업체로 온라인에서 식량을 공급하기 시작했다.이에 따라 온라인 푸드 플랫폼의 수가 늘어나면서 제품의 인터넷 판매량이 늘어나고 이에 따라 부문별 발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IGD 서비스와 식품 유통 연구소에 따르면, 중국, 미국, 일본, 영국, 한국, 프랑스, 호주, 독일, 캐나다, 스페인은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식품 시장이었다.또 다른 거대 소매업체인 크로거社는 2018년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 이들 주요 국가에 투자했다.게다가 서비스 개선을 위해 크로거도 자율주행 식자재 공급에 나섰다.

 

지역 스탠스

 

동물 학대가 식품 분야에서 점점 더 우려되고 있고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면서 이 지역의 비건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북아메리카는 2018년 비건 식품 시장의 전 세계적인 선두주자가 되었다.게다가, 미국은 대체 유제품에 대한 요구를 부채질하는 유당에 편협한 많은 개인들을 가지고 있다.식물성 계란 선택권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칼메인푸드는 2018년 7400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아시아 태평양에서 2019년부터 2026년까지 가장 빠른 CAGR 개발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진다는 점을 감안할 때 11.5% 이상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또 1인당 소득 증가는 중국 인도 태국 대만 방글라데시 등 선진국의 사업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다.성장 가능성이 높아 시판 중인 주요 기업들은 아태지역 증설에 주력했다.

 

주요 소견

 

북미 지역이 2018년 최대 지역 시장으로 전체 시장의 31% 이상을 차지하게 되었다.

반면 아시아 태평양은 2019년부터 2026년까지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11.5%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유제품 선택권은 2018년 시장 선두주자로 몇 년 동안 우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당 소화장애율의 증가는 우유 옵션의 공급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온라인 유통채널인 2019~2026년판에는 약 10%의 가장 빠른 CAGR이 예상되지만, 세계 비건식품 산업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비건식품시장, 상품별

  • 고기 대용품
    • 세이텐
    • 쿼른
    • 두부
    • TVP
    • 다른이들
  • 유제품 대안
    • 디저트
    • 치즈
    • 간식들

유통채널별 글로벌 비건식품시장

  • 온라인.
  • 오프라인

지리별 세계 채식시장

  • 북아메리카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라틴 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MEA)

'비건식품시장-글로벌 산업분석, 시장규모, 기회와 전망, 2019~2026년'에 대한 시장조사 연구에서는 시장역학성과 영향력이 있는 글로벌 비건식품 시장부문에 대한 상세한 통찰력을 제공한다.이 보고서는 또한 기본적인 기술 개발 정책도 다루고 있다.이 보고서에는 비건 식품 산업의 유기농 및 무기류 개발 전략으로서 주요 트렌드가 담겨 있다.업체마다 제품 출시와 제품 승인 등 생물학적 성장 정책에 주력하고 있다.인수와 파트너십 & 협업은 시장에서 무기 개발 전략이었다.이러한 행동은 시장 참여자들의 회사와 고객 기반을 발전시키는 길을 열어준다.세계 경제에서 음료 향미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음료 향미 시스템 산업의 시장 지불자들은 향후 수익성 있는 성장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주요 참가자와 전략

 

시장 선도 기업에는 다음이 포함된다.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Amy's Kitchen;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 Ltd.비욘드 미트; 토퓨티 브랜드, 주식회사;Plamil Foods Ltd.Danone S.A.; VBites Foods Ltd.와 Eden Foods, Inc.맛난 음식에 대한 높은 수요는 생산자들을 전 세계의 개발 범위로 넓혔다.따라서 이 산업의 제품 혁신은 상당한 경쟁적 접근법이었다.예를 들어, 투굿 그리스 저지방 요구르트는 다논이 2019년 1월에 선보였다.그것은 딸기, 바닐라, 베리 믹싱, 블루베리, 복숭아 등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다.

 

원본출처 : acumenresearchandconsulting.com 'vegan-food-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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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bb7942.tistory.com/253 [Bb7942 함께 성장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