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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개인 기술 시장의 개요]

Bb7942 2022. 1. 11. 16:38

Visualized: A Snapshot of the Global Personal Tech Market

Published 1 year ago on October 2, 2020

 

글로벌 개인 기술 시장의 개요


많은 사람들에게,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고는 일상 생활에서 기능하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평균적인 미국인은 하루에 96번, 즉 10분에 한 번 휴대폰을 확인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일상생활과 점점 더 얽혀가는 것은 휴대폰만이 아닙니다.

스마트폰 멀티플라이어로 알려진 수많은 액세서리 및 장치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 시장은 2020년 말까지 4,59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떤 브랜드가 수익성이 좋은 이 시장을 활용하고 있나요?

 

오늘의 그래픽은 출하 및 설치에 대한 최근 글로벌 시장 점유율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 개인 기술 분야를 장악하고 있는 선두 기술 브랜드의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Personal Tech Device를 통해 브랜드가 어떻게 쌓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철저한 것은 아니지만, NAT은 2020년 현재 개인용 기술 분야의 최고 기업 중 일부에 대한 주요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 인기 있는 기기를 선택했습니다.

스마트폰


스마트폰은 개인 기술 대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202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58억 명, 즉 전 세계 인구의 약 70%가 스마트폰 사용자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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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세계 시장에서 화웨이와 삼성이 각각 20%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업체 화웨이가 스마트폰 판매량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는 본국에 지배력이 집중돼 있습니다.

화웨이와 마찬가지로 삼성의 시장 지배력은 시장의 67%를 차지하는 모국인 한국에서 증폭되고 있습니다.

애플은 글로벌 판매량에서 화웨이와 삼성에 근소하게 뒤처져 있지만, 미국에서는 46%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왜 애플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성공하지 못하나요?

큰 요인은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 스마트폰의 90%는 약 300달러인 반면, 아이폰은 9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스마트폰 운영 체제


물론, 스마트폰은 운영 체제 없이는 쓸모가 없습니다.

각 스마트폰 OS는 기본적으로 모든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네트워크 및 WiFi 연결을 관리하는 전화기의 신경 시스템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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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 시장의 경우 구글이 소유한 안드로이드가 압도적 우위를 점하며 세계 시장 점유율 7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스마트폰 회사인 Huawei와 Samsung이 모두 다수의 장치에 Android OS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타당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화웨이 전화는 안드로이드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유념해야 합니다.

중국의 거대 기술 기업이 미국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랐을 때, 그것은 더 이상 안드로이드 OS의 라이센스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 결과, 화웨이는 자체 하모니를 출시했습니다.

OS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줍니다.

스마트폰 프로그램 프로세서

 

만약 스마트폰의 OS가 신경계처럼 행동한다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는 뇌처럼 기능합니다.

AP는 이미지 처리와 그래픽에서부터 전화기의 전원을 켜고 끄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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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comm은 현재 전 세계 시장의 거의 30%를 점유하는 최대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공급업체입니다.

현재 1위를 지키고 있지만 2019년 이후 화웨이 제품 사용 감소로 인해 점유율이 감소했습니다.

미국에서 금지된 후, 화웨이는 이 중요한 부분을 위해 공급처를 옮겼습니다.

이제는 미국 기업인 Qualcomm에서 구매하는 대신 중국에 본사를 둔 HiSilicon에 의존합니다.

무선 헤드폰


무선 헤드폰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25억 달러의 가치가 평가되었습니다.

2020년부터 2027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20.3%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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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은 현재 무선 헤드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0년 말까지 8200만 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0년 애플의 지배력은 세계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했던 2019년에 비해 크게 감소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애플의 감소는 애플 에어팟의 절반 가격에 비슷한 제품을 제공하는 라이퍼텍 테비나 원모어와 같은 회사들의 더 저렴한 대안들이 등장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스마트워치

 

최근 건강 및 웰빙이 소비자 사이에서 최우선 과제로 대두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스마트워치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20년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20%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무선 헤드폰과 마찬가지로 애플은 스마트워치 시장을 볼륨과 가치 모두에서 지배하고 있습니다.

2020년 2분기 전 세계 출하량을 보면, Seagate는 시장 점유율의 30%를 차지하지만, 매출 측면에서는 Apple이 차지하는 비중이 50%에 달합니다.

유일한 상수는 변화입니다.


각 개인 기술 유형별로 누가 선두를 차지하고 있든 간에 이러한 점은 정적이지 않습니다.

중단의 여지가 항상 있습니다.

애플이 언제까지 무선 헤드폰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퀄컴의 AP 시장 지배력이 계속 위축될까요?

상황은 틀림없이 바뀔 거예요. 유일한 문제는 어떻게 변하냐는 거예요.

 

 

원본출처 : visualcapitalist 'A Snapshot of the Global Personal Tech Market'

 

더 많은 에피소드를 원하시면 아래 link로 방문해 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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